티스토리 뷰


저는 스윙댄스에 심취해 있습니다. 곰곰히 스윙을 즐긴 시간을 계산해 보니까 벌써 8개월이 지났네요. 참 시간이 빠릅니다. 특히 이 스윙판은 시간의 속도에 둔감하게 하는 마력이 있는것 같습니다. 사람과의 소통을 느끼며 추는 소셜댄스라서 그런것일지도 모르겠군요.

< 나에게 린디합의 세계를 알려준 조각쌤 >


제가 몸 담고 있는 동호회는 '스윙 스캔들'이라는 네이버 카페입니다. 지금 사당에 있는 '사보이'라는 BAR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호회입니다. 지금 현재 9기를 모집중에 있는 생긴지 1년이 조금 넘은 신생 동호회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풋풋하고 좋습니다. ㅋㅋ 나만 안풋풋한듯 ㅡㅡ;;

저는 그 중 5기입니다. 어제(2009. 05. 02) 졸업파티는 우리 '스윙 오즈'가 준비를 하였습니다. 우리 스윙 오즈들은(이하 오즈) 스윙스캔들(이하 스캔들)안에서 주목받는 기수였습니다. 즐길 줄 아는 젊은 사람들이 많이 모였거든요^^ 기본적으로 우리는 누구보다도 잘 해야한다라는 사명감에 불타 졸업파티 준비를 했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컨셉은 바로...

2009 뽕빨 피버 나이트 (2009 2bongpal fever night)

< 제가 직접 만든 졸업파티 티저포스터 >


졸업 파티 준비를 위해서는 해야 할 것 들이 참 많습니다. 컨셉도 정하고, 거기에 맞는 소품들 생각하고, 이벤트 준비하는 등등 큰 것부터 자잘한것들 까지 너무 많지요. 저희는 나이트 클럽 처럼 스윙 BAR를 꾸미기로 결정하고 작업에 들어갔습니다. 저는 그것들 중에 온라인용 포스터를 만들었구요. 졸업 공연 MC와 DJ를 맡아서 했습니다. 싸이키도 대여하구요 ㅋㅋ

파티 결과는 대박이었습니다. 사람들도 많이 와서 즐겼구요, 비용도 적게 들었습니다. 파티 준비를 한 오즈들도 만족감이 매우 컸습니다. 개인적으로도 공연 진행에 미숙함을 보이긴 했지만 컨셉에 맞게 잘 한듯하구요, 제가 선곡한 곡들은 좋은 호응을 얻어서 좋았습니다.

< 공연 진행 MC와 DJ를 맡은 본인 ㅋㅋ 정장입은 사람 >


이제 파티는 끝났고 조용한 일상생활로 돌아가겠지만, 2개월 후에 파티는 다시 시작됩니다. 그 때는 우리 다음 기수들이 또 다시 멋진 파티를 준비해 주겠죠. 그 때 저는 잘 차려진 밥상위에 숟가락만 얹겠습니다. ㅋㅋㅋ





한마디 : 사랑해요 오즈 ㅋㅋㅋ




제 글이 유익 하셨다면 RSS로 쉽게 구독해 보세요 ^^     -------------->   클릭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